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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 목 연천군, CS행정서비스 구현을 위한 민원친절교육 실시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    2010-08-31 12:18:04
연천군은 오는 14일 연천군민회관에서 전화친절도 및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「공무원 민원친절 교육」을 실시한다고 밝혔다.

이번 교육은 지난 8월 7일부터 10월 29일까지 약 3개월간 실시한 2008년 전화친절도 및 고객만족도 측정, 분석용역 결과를 전 직원이 공유하여 측정과정에서 나타난 수범사례는 홍보하고 부서별, 개인별 부진원인에 대해서는 분석을 실시하여 고객중심의 행정문화를 실천하고자 마련하였다.

이날 교육 강사는 비즈랩경영연구원 대표인 민성기씨와 웰포인터컨설팅 박휘섭 대표로 용역결과 나타난 고객만족도 및 전화친절도 행태분석 결과 및 수범사례를 발표하고 부서별, 개인별, 항목별 부진원인을 분석하고 대안도 제시할 계획이다.

군 관계자는“짧은 시간이지만 전화친절 응대로 고객에게 감동을 줄 수 있는 서비스마인드와 이를 실천하는 자세가 필요하다고 말하고 잘못된 전화응대는 개인은 물론 연천군의 브랜드 가치 하락을 초래할 수 있다며 변함없는 친절서비스 실천”을 주문했다.

기자 : 박성우 kgdesk@hanmail.net


 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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